EZ EZViwe

'맥스의 참맛' 거리에서 즐긴다

하이트진로, 생맥주 거리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조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8.27 12:28: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가 생맥주 전문 거리인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Creamy Draft Street)’를 조성한다.

   
 
이번에 조성된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는 최신시설과 엄격한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제대로 된 맥스生의 맛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계획됐다.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생맥주 전문점인 펍원, 단추, Macho’s, Thanx, 라라삐뽀 등 5곳 매장이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생맥주 관리사에 의해 최신기자재 지원 및 관리 매뉴얼, 응급조치 KIT 등을 제공한다. 주기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를 찾는 고객이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맥스生을 맛보도록 할 계획이다.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참여 업소들은 생맥주를 선입선출 원칙을 준수해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맛 있는 맥스生을 제공한다. 또한 전용 거품발생 코크주를 이용해 100% 보리맥주인 맥스生의 부드럽고 미세한 크림 거품을 가장 맛있는 생맥주와의 비율로 즐기도록 했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는 ‘맥스 크림 생맥주 거리’ 참여 업소임을 인증하는 POP 및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쉽게 해당 업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맥스生을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당 업소 직원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생맥주 관리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