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2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G마켓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등 브랜드 이미지, 그리고 마케팅활동 등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매주 새로운 제품을 반값에 선보이는 ‘G마켓 굿시리즈’는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생필품 및 식품에 대한 컨텐츠를 강화하며 물가안정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외봉사단, 100원의기적, 후원쇼핑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중소상인들을 위한 지원사업 등도 긍정적 이미지 구축에 기여했다.
G마켓은 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