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쌤소나이트 레드, F/W 팝업 전시회 성료

신제품 전시를 넘어 체험 이벤트로 인기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8.24 17:41: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쌤소나이트 코리아(대표 서부석)는 지난 23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팝업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는 20대를 타깃으로 한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 라인의 2012년 F/W 시즌 제품이 공개됐다. 쌤소나이트 레드 라인은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해 백팩, 숄더백, 빅백 등 트렌디한 구성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가 23일 팝업 전시회를 통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레드 라인 F/W제품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장은 F/W시즌 콘셉트 'Emotional Instinct'에 맞춰 △비즈니스 캐주얼 존 △트래블 캐주얼 존 △영 캐주얼 존 △시티 캐주얼 존 등 카테고리 별로 구성됐다. 또한, 신제품 전시를 넘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D 입체의 팝아트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전시회장에는 소녀시대 유리, 2AM 조권, 엠블랙 지오 등 연예인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