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윌토피아 '2012 지식나무 포럼' 연다

11명 강사 전문가들 참석, 강사희망자 위한 '강사포럼'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8.24 15:03: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윌토피아(대표 지윤정)가 오는 16일 역삼동에 위치한 스칼라티움에서 ‘2012 지식나무 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포럼에서는 ‘11명의 분야별 전문가, 11개 다양한 지식 열매를 나누는 만남!’의 주제를 갖고 각 분야 별 전문가 및 실무자 11명이 참석한다.

프리랜서 강사, 교육 담당자, 사내강사, 조직을 이끄는 관리자와 강사가 되고 싶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최신 이슈와 키워드를 반영한 일, 삶, 처세 등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갖고 진행할 계획이다.

포럼에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홍 에듀테이먼트 이아영 대표(학습공동체 리더 만들기) △넥스트서비스컨설팅 한승엽 대표(데이터 베이스드 리더십) △문가경 CS컨설턴트(여성이 권하는 남성의 행복법) △MPC 임은정 총괄매니저(컴플레인 힐링) 등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신한생명 심은희 FC(최면술로 배우는 세일즈 화법) △윌토피아 이지연 컨설턴트(리더의 마음코칭) △한국산업은행 이현정 CS강사(넛지 커뮤니케이션) △공감 스피치 연구소 김동기 대표(맛있는 공감 스피치) △프리랜서 안현선 강사(핵심을 꿰뚫는 맥락적 경청) △윌토피아 강은정 가족친화사업부장(위킹맘 쇼크) 등을 발표한다.

포럼 참가희망자는 오는 12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윌토피아 팩스(02-2202-6216), 이메일 등으로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