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골프존, '2012 SNS 대상' 수상

고객들과 소통 위해 SNS 채널 구축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8.20 15:32: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121440)은 '2012 SNS 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소개하고, 온라인 홍보 부문의 경쟁력 확보와 동기 부여를 위해 지난해 처음 제정된 상이다.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2 SNS 대상'에서 골프존이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블로그산업협회 김형래 부회장(좌)와 골프존 임동진 실장(우))
골프존은 1차 평가 및 2차 전문가와 사용자 심사를 통해 문화레포츠 부문 대상에 선정 됐으며,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동성, 의사소통성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골프존 페이스북은 지난해 7월 개설 이후 1년 만에 2만명의 팬을 확보해 단기간에 높은 성장률을 보였으며, 다양한 골프 콘텐츠로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는 점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골프존 임동진 실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 채널을 구축하고, 이렇게 SNS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골프 대중화 및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골프 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현재 기업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 및 스크린골프 관련 정보를 교환하는 친근하고 캐쥬얼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새로운 골프 문화 정립 및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