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초이스, 무더운 여름 '공포영화 특선' 이벤트

국내 첫 개봉, 다국적 공포영화 총 10편 VOD 출시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8.16 15:17: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공포영화 특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초이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공포영화 특선 VOD는 총 10편으로 ‘케빈 인 더 우즈’, ‘터러블 앤젤스’, ‘코드37’, ‘베이비콜’, ‘터커 & 데일 VS 이블 맹갑’, ‘프릿 빌트 더 비기닝’, ‘아웃포스트’, ‘러브 크라임’, ‘언레스트’ 등이며 공포영화 VOD를 관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이 가운데 ‘케빈 인 더 우즈’를 제외한 9편의 공포영화는 극장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랑스, 벨기에, 노르웨이 북유럽국가의 공포영화가 대거 포함돼 있다. 대부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로 호러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 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공포영화 VOD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네스프레스 커피머신(5명), 백화점 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을 증정한다.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가 ‘공포영화 특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에 개봉한 팀 버튼의 공포영화 ‘다크 섀도우’를 감상하면 ‘라 프레리 캐비아 럭스 아이 크림 키트’(3명)를 받을 수 있다.

다크 섀도우는 바람둥이 뱀파이어와 그를 사랑한 마녀의 이야기로 마녀의 저주에 걸린 뱀파이어가 200년 만에 깨어나 후손들과 함께 마녀의 과격한 사랑을 물리치는 로맨틱 호러 코미디영화다.

순정마초 뱀파이어로 돌아온 죠니 뎁과 환상의 콤비 팀 버튼 감독이 만든 작품으로 1966년부터 1971년까지 전세계 수많은 매니아들을 양산한 인기 TV시리즈를 원작으로 했다.

이벤트 기간은 9월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공포영화 특선’ 및 ‘다크 섀도우’ 이벤트 모두 9월 26일로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초이스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디지털케이블 VOD 시청자들을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성수 마이스토리’ 콘서트 티켓(총 50매)도 제공한다.

9월8일과 9일, 15일과 16일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최성수의 ‘마이 스토리’는 최성수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유쾌한 입담의 박경림,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의 주인공인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이 함께 출연한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찜통 더위가 다음달 초까지 계속되고 휴가철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해도 더위가 가시지 않는다면 편하게 집에서 공포영화를 관람하는 것도 좋다”며 “극장에서 만나지 못한 다양한 공포영화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하면 조금이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