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헤드(HEAD)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바람막이 '히어로(Hero) 재킷'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히어로 재킷'. |
특히, 트렌디한 멜란지 컬러 블록과 패치 디자인 디테일로 기존 바람막이 재킷의 단조로움을 없앴다. 또 영웅을 디자인 모티브로 해 19~23세 젊은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았다.
'히어로 재킷'은 기존 하프 코트 정도 길이의 바람막이(8만9000원)와 조금 더 긴 야상 스타일(10만9000원) 2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일 별로 각각 다섯 컬러와 세 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헤드 마케팅팀 이신혜 팀장은 "이번 헤드 '히어로 시리즈 재킷'은 20대는 물론 10대들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면서 "바람막이 재킷 특유의 기능성에 패션성까지 가미해 간절기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8월 중순부터 전국 헤드 매장 및 코오롱FnC의 온라인 쇼핑몰 조이코오롱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