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양식품(003230)이 14일 나가사끼 짬뽕에 꽃게의 시원함을 더한 '나가사끼 꽃게짬뽕'(사진)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꽃게짬뽕'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시식행사 및 SNS채널을 통한 시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나가사끼 짬뽕' 1주년을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나가사끼 짬뽕' 제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SNS 채널에 올리고 이메일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양식품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일본 나가사키현을 비롯 북큐슈 지역을 단체탐방 기회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