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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 구축

오는 16일부터 운영, 총5개 분야 청사관리 2시간 내 해결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8.14 11:4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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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울산광역시 청사를 이용하는 민원인 및 직원들의 불편 사항이 신속 처리될 예정이다.

울산시는 청사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 및 사후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오는 16일부터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청사관리 콜센터는 △전기(전등, 전열, 승강기 등) △기계(비데, 세면대, 에어컨, 누수 등) △건축(방충망, 창문, 바닥재, 문 잠금장치, 자판기 등) △통신(재부재, CCTV, 출입통제 등) △조경(실내화단, 분수대, 파라솔, 초록원, 실개천 등) 등 5개 분야로 구성됐다.

또한 청사관리 콜센터에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자체 수리 사항은 접수 후 30분 이내 처리된다. 자체 수리 사항이 아닐 경우·업체에서 처리해야 할 경우에도 2시간 내에 처리가 가능하다. 처리결과는 SMS 문자를 활용, 신고자에게 통보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그동안 청사사용에 대한 불편사항이 접수되더라도 담당자 부재로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청사관리 콜센터 구축으로 청사 이용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