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불스원, 롯데 홈쇼핑서 '자동차 관리 용품 6종 세트' 판매

스테디셀러 아이템 엄선 구성…"여성 운전자 건강 도움 기대"

이정하 기자 기자  2012.08.13 18:33: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이 14일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불스원 자동차 관리용품 6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불스원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진행, 스테디셀러 아이템만을 엄선해 별도 구성한 '불스원 자동차 관리 용품 6종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불스원 자동차 관리 용품 6종 세트'는 레인OK스피드와 김서림 방지폼으로 구성된 '안전운전필수 세트'와 항균캔 살라딘, 살라딘 간편 탈취, 상쾌한 세상TCC로 구성된 '건강운전 세트'로 이뤄져있다.

또한 불스원의 최고급 프리미엄 방향제인 그라스 레스떼렐을 추가 상품으로 구성해 홈쇼핑 구매자 모두에게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며, 오프라인 대비 1만9000원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인 '불스원 안전운전필수 세트'의 '레인OK스피드'는 비 오는 날 선명한 시야확보를 해주는 제품으로 차량 앞 유리, 사이드 미러 등에 뿌려주기만 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김서림 방지폼'은 차 안에 김이 서려 시야를 흐리는 것을 막아 주는 제품으로 비 오는 날, 겨울철 등에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건강운전 세트'의 연막형 항균캔 '살라딘'과 스프레이 타입의 '살라딘 간편 탈취'는 미세한 항균탈취 입자가 손이 닿지 않는 깊은 곳의 세균과 곰팡이,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한 비치용 탈취제인 '상쾌한 세상TCC'는 각종 유해가스를 흡착·분해해 지속적으로 상쾌한 차량 환경을 유지시켜 주며, 프리미엄 방향제인 '그라스 레스떼렐'은 프랑스 그라스(GRASSE)에서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포함돼 있어 자동차 탑승자에게 품격있는 향을 선사한다. 

불스원 관계자는 "여성 운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그녀들의 자동차 관리에 대한 욕구 또한 크게 증가했기 때문에 불스원은 여성 소비자가 90%를 차지하는 홈쇼핑 런칭을 통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 안전하고 건강한 운전에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런칭 방송이 올림픽 폐막 다음날이자 광복절 연휴 전 날 밤이라는 최적의 시간대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부연했다.

한편, 불스원의 첫 홈쇼핑 런칭 방송은 14일 화요일 오후 11시50분부터 75분 간 롯데 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