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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공모

지식경제부 후원…고객지향적 선진 서비스 혁신 기업 선정 신중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8.13 14:4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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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아웃소싱 산업의 고객만족 경영 사례를 통해 해당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된 ‘2012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이하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이 다음달 6일 개최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은 아웃소싱 서비스 부문별, 최고 경영자 부문, 신성장 기업부문, 협업 부문, 고객만족 혁신 부문 등으로 시상된다.

서비스 부문은 △근로자파견 △컨택센터 △생산·제조 △인사·업무지원 △유통 △판매·판촉 △경비·청소·시설관리 등으로 세분시켜 대상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시상식이 오는 9월6일 서울 목동 소재 방송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웃소싱타임스는 부문별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9월6일 서울 목동 소재 방송회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고객만족 대상 선정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4일까지 응모신청서, 아웃소싱 핵심사업, 고객만족 전략 등 관련 공적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는 30일까지 해당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하게 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로 하면 된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는 "글로벌 경쟁 시대에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들이 외국 기업들과 경쟁하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진행한다"며 취지를 설명하고 "지식경제부와 함께 고객지향적 선진 서비스 혁신 기업 선정에 신중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1년 진행된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에는 △가겐투안(콜센터·텔레마케팅) △국제O&S(생산·제조) △그린맨파워(근로자파견) △세루넷코리아(유통·판매·판촉) △세종에듀케이션(외국어교육 혁신) △신우산업관리(최고경영자) △에이치알메이트(생산·제조) △에이티에스(항공기 지상조업) △에임인크(유통·판매·판촉) △엠앤서비스(컨택센터운영) △예스티엠(산업교육) △인포드림넷(콜센터·텔레마케팅) △잡플러스(근로자파견) △제니엘휴먼(유통·판매·판촉) △제일비엠시(서비스혁신)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컨택센터운영) △프로에스콤(경비·청소·시설관리) △한국에스웨이(보안) △협동기획(콜센터·텔레마케팅) 등 19개 기업이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