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동방신기'와의 특별한 만남

IT 및 엔터테인먼트 결합…"특별한 마케팅,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8.13 14:37: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가 오는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엔터테인먼트 IT 전시회 ‘에스.엠.아트 엑시비션(S.M.ART EXHIBITION)’에 참가해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협업한 이색 존을 선보인다.

   
현대차 ‘스타렉스 스타 위드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모델 안에서 인기 그룹 동방신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는 스타렉스 리무진 차량에 SM과 공동 개발한 내외장 디자인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이 적용된 ‘스타렉스 스타 위드 에스엠 엔터테인먼트(STAREX STAR with SM Entertainment)’ 모델을 전시한다.

‘스타렉스 스타 위드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모델 내부는 △전자동 레그 서포트와 통풍 및 열선 기능이 들어간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VIP 시트 △각자 자리에서 개인작업 및 모니터를 할 수 있는 전자동 태블릿 PC 거치대 △장거리 이동 시 편의를 위한 미니냉장고 △극장수준의 영화 및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는 최고급 오디오 및 스피커 시스템 △팬들 안전을 고려해 다양한 각도에서 차량 외부를 확인할 수 있는 4채널 블랙박스 △최상의 휴식을 보장하는 럭셔리한 느낌의 독서등 등 다양한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SM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별 전시는 자동차와 IT,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함께 결합된 특별한 협업”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가 접목된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엠.아트 엑시비션’은 SM의 콘텐츠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콘텐츠와 IT의 체험전이자 SM과 글로벌 기업들이 콜라보레이션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엔터테인먼트 IT 전시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