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림대강동성심병원 '2224-2114' 콜센터 구축

주6일, 병원 고객위한 'ONE-STOP' 상담예약 서비스 제공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8.13 14:02: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림대학교강동성심병원(원장 송경원)은 13일부터 고객들의 병원이용 편의를 돕기 위해 ‘2224-2114’로 통합된 콜센터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콜센터 운영업무는 △초진과 재진 환자들의 진료 예약 △상담·진료 예약 변경 △교환(내·외부 전화연결, 전화번호 안내) △병원 이용에 관한 각종 안내 업무 등을 담당한다. 또한 고객 요구에 빠르게 회신하는 ONE-STOP 서비스와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8시~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한림대학교강동성심병원 송경원 원장은 “통합 콜센터는 여러 개의 번호로 분산됐던 모든 진료 예약과 문의 전화를 통합 운영하며, 고객들의 편의와 친절한 전화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며 “병원 증개축과 함께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