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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VIP고객 대상 '컨시어지 서비스' 실시

예약 대행, 정보제공 등 1:1 맞춤형 편의 제공

노현승 기자 기자  2012.08.13 10:2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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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우리은행(053000)은 VIP고객을 위한 개인 맞춤형 비서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 ‘컨시어지 서비스’는 건강·문화·예술·생활편의·전문 컨설팅 등 고객이 원하는 요청사항에 대해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예약까지 대행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다.

이는 기존에 할인이나 멤버십, 특정 서비스 이용권한 등 제한된 범위의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제공하던 것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분야의 정보와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시간이 없거나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신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을 대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은행 컨시어지 서비스의 핵심”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