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투자증권 '옥토 SNS'와 시원한 여름나기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8.10 09:41: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005940·대표 황성호)은 내달 9일까지 '옥토 SNS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 증권사가 운영하는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에 우리투자증권 직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행사로, 참여한 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고의 직원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추천하는 직원을 추천 이유와 함께 SNS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최고의 직원을 선정한다. 최고의 직원과 추천한 고객께는 고급 명함지갑을 제공한다.

'트위터 리트윗', 페이스북 계정에 대한 '좋아요' 이벤트 등 방문자를 증대시키기 위한 이벤트 일색이던 금융업계에 SNS를 통해 우수직원을 뽑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정병석 부장은 "금융사의 SNS가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SNS를 통해 우수직원을 찾아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금융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투자증권 SNS채널인 트위터의 주소는 www.twitter.com/wooriocto, 페이스북은 www.faccebook.com/wooriocto, 블로그는 www.wooriocto.com이며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44-0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