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평소 ‘약사마’로 불릴 만큼 건강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자기관리가 철저한 것으로 알려진 신현준은 몇 년전 일본 드라마 ”론도”에 출연하며 일본에 체류하는 동안 피부미용에 탁월한 “청즙”과 간 기능을 강화시켜주는“효모우콘”의 효능을 알게 되어 국내에 소개하게 됐다.
’준헬스’는 기존의 제품을 단순하게 브랜드를 만들어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코칸 약품연구소’로부터 ODM형태로 제품의 원료와 품질
수준을 하나하나 체크해 수입통관절차를 마친 후, 출시되는 것.
우선 2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향후 다이어트제품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본인의 경험과 효능을 토대로 출시 할 예정. 제품은 온라인(www.joonhealth.co.kr)과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절대 검증되지 않은 회사와는 거래하지 않는 까다롭고 꼼꼼하기로 유명한 일본 약품연구소”코칸”에서 신현준의 대한 각별한 애정과 신뢰로
단독수입을 할 수 있게 됐다.
㈜올리브나인 관계자는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는 과정 모두를 신현준씨가 직접 체크하는 한편 브랜드 이름도 본인이 직접 만들고 친필로 쓰기까지 했다”며 “그 동안 신현준씨가 직접 좋은 약이나 건강식품들을 복용해보고 효능이 탁월한 것을 주위의 많은 동료나 스텝들에게 나눠주다 보니 ‘약사마’ ‘보건복지부’ 등의 별명을 얻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평상시 ‘신현준’씨의 건강식품의 관심도를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