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엔텔, 사랑의 헌혈 캠페인 펼쳐

한마음위원회 중심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8.08 14:52: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엔텔이 대한 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

지엔텔은 최근 국내 혈액 안정성 강화로 인한 헌혈 금지 대상자의 증가와 하절기 및 동절기에는 방학, 휴가 등으로 혈액 수급자 감소로 헌혈이 특별히 필요한 시기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지엔텔은 8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헌혈 증서는 지역 사회에 수혈을 필요로 하는 중환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지엔텔의 한마음위원회의 주간 하에 임직원들의 적극 동참으로 실시 됐으며, 자사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한마음위원회는 지엔텔의 사원대표기구로 열린 사경(사원·경영진)간의 소통을 정착했고, 업무 환경과 일터 혁신 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 개진과 실천 및 각종 복지단체 후원, 재난지역 자원봉사 등을 통한 사회적 의무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헌혈증서를 지역 사회에 수혈이 필요한 중환자들에게 전달했다. 이 밖에 헌혈 참가자들에게는 한마음위원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지엔텔 한마음위원회 대표 이승범 차장은 "이번 사랑의 헌혈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한마음위원회를 중심으로 자사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일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엔텔은 유연한 경영 및 근로자 참여, 인적자원개발, 근로복지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2011 노사문화 우수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