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초이스 'VOD 국가대표 선발전' 프로모션

디지털케이블 VOD 최고 구매자에 금메달 10돈 증정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8.07 10:45: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금메달을 증정하는 ‘VOD 국가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VOD 이용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최신 영화와 지상파 방송, 키즈, 애니메이션 등 전 카테고리 유료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총 11명에게 금메달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와 관련, 홈초이스는 최고 구매자 1등(1명)에게는 금 10돈을, 2등(3명) 금 4돈, 3등(7명) 금 2돈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CJ E&M 특선 영화 VOD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LG 김치 냉장고(1명), CJ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2년 상반기 사랑받았던 CJ E&M의 한국영화 ‘코리아’, ‘댄싱퀸’, ‘시간의 숲’, ‘시체가 돌아왔다’, ‘완득이’, ‘도가니’, ‘화차’, ‘하울링’, ‘오싹한 연애’, ‘티끌모아 로맨스’ VO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VOD 국가대표 선발전’과 ‘CJ E&M 특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17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초이스는 지상파 TV, 키즈, 교육,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유·무료 VOD 6만여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2~3차례 VOD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디지털케이블 VOD는 전국 각 지역의 케이블 방송국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VOD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홈초이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OD를 이용하고 금메달도 따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