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수도권 최대 케이블TV방송사 ㈜씨앤앰(대표 장영보)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홈초이스와 시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앤앰은 우선 런던올림픽에서 태극전사들의 메달 행진이 계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도 금메달을 증정하는 ‘VOD 금메달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VOD 금메달 이벤트는 기간 내 영화, 드라마, 성인, 키즈 등 장르 구분 없이 유료VOD를 최다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등 1명에게 금메달 1냥(10돈), 2등 3명에게 금메달 4돈, 3등 7명에게 금메달 2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9월17일 씨앤앰(www.cnm.co.kr)과 홈초이스(www.homechoice.co.kr)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이와 함께 ‘CJ E&M 특선 경품이벤트’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CJ E&M 특선 영화 VOD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LG김치냉장고를 제공, 2등 20명과 3등 100명에게 각각 CJ상품권과 ‘광해, 왕이 된 남자’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준다.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가입자의 경우 리모컨 메뉴 버튼을 누른 뒤 영화→최신개봉영화→CJ E&M 특선이벤트로 가서 영화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특선 경품 이벤트 당첨자도 9월17일 씨앤앰과 홈초이스의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1등 경품 ‘김치냉장고’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