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농심은 2012 런던올림픽 응원 열기로 인한 야식 열풍 속에 컵라면과 감자칩 판매가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올림픽 응원 열기에 야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농심 제품들. |
농심 '육개장큰사발'이 163%, '김치큰사발'이 148% 늘어나는 등 농심의 큰사발 제품 판매가 100% 이상 급증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블랙신컵' 매출도 87%나 늘어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같은 기간 농심 '칩포테토'가 137%, '수미칩' 판매도 32% 늘어나 올림픽 경기 시청 중 안주나 간식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 선수들의 경기를 응원하며 야식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져 최근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 치러질 경기가 많이 남아 있어 올림픽 후반부로 접어들어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