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할리 타기전 필수 입문코스 '웰컴북 시즌2' 발행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읽을거리 담아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8.02 18:32:43

기사프린트

   
할리 데이비슨에서 발간한 입문서 '웰컴북 시즌2'와 함께 연수하는 사진.
[프라임경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근 예비 및 신규 라이더를 위한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입문서 '웰컴북(Welcome Book) 시즌2'를 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 발행된 시즌1 이후 예비 및 신규 라이더들의 '할리데이비슨 입문서'로 활용되며, 브랜드 역사, 나에게 어울리는 모터사이클 고르는 법, 안전하게 라이딩 하는 법 등 할리데이비슨 및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읽을 거리를 담은 책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영업 현장 스탭들과 라이더들의 재발행 요청에 따라 올해 초부터 약 4개월 간 기존 콘텐츠 강화 및 신규 콘텐츠 증설 작업을 통해 최근 총 40페이지의 '웰컴북 시즌2'를 발행하게 됐다.

'웰컴북 시즌2'의 대표적인 콘텐츠는 초보 라이더들을 위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프리미엄 서비스,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연수 프로그램'의 과정을 소개한 코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브레이크와 클러치 위치 등 자동차와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 모터사이클의 기본 조작법과 초보 라이더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코너링 및 오르막길 주행 등 각종 라이딩 스킬을 상세 사진 설명과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시즌2에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되는 과정을 재미있는 카툰으로 담아낸 코너를 비롯, 다양한 라이더들의 경험담을 담은 인터뷰 코너 '라이더 스토리'를 신규 콘텐츠로 편성해 예비 라이더들의 공감대를 형성함은 물론 '완벽 가이드'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이상범 차장은 "'웰컴북 시즌2'는 시즌 1대비 더욱 완벽한 가이드북으로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해당 브랜드 입문서를 통해 예비 라이더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웰컴북 시즌2'는 현재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선착순 무료 배포 중이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