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DJ를 꿈꾸는 자, 호텔 오디션 알까?

W호텔 월드와이드 ‘W호텔 & 번 스튜디오 DJ 랩’ 신진 DJ오디션 프로그램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8.02 16:28: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몇 년간 해외에서는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이 유행처럼 번졌습니다. 특히 영국의 Britian’s got talent , 미국의 ‘American Idol’ 등 각국을 대표하는 유명한 오디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선발된 주인공들은 숨은 사연이 알려지며 보는 이의 마음까지 적시는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죠.

   
국내에서는 ‘슈퍼스타 K’를 시작으로 ‘신입사원’, ‘오페라스타’ 등 그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공중파 및 케이블처럼 방송을 통해 쉽게 접하는 것 외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여러분은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최근 W 호텔 월드와이드와 코카콜라 에너지 드링크 번의 뮤직 플랫폼인 번 스튜디오(burn studios)는 ‘W 호텔 번 스튜디오 DJ 랩 (W Hotels & burn studios DJ Lab)’에 참가할 DJ 명단을 발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DJ랩은 매년 1회,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신진 DJ에게 이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도와줄 멘토와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선정된 참가자들은 캠프를 하며 일정기간 교육을 받고 전 세계에서 글로벌 투어를 진행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세계적으로 체인을 갖고 있는 호텔과 연계됐다는 것이죠. 올해는 지난 6월 말경, W호텔 월드와이드와 코카콜라 에너지 드링크 번의 뮤직 플랫폼인 번 스튜디오 (burn studios)가 ‘제2회 W 호텔 번 스튜디오 DJ 랩 (W Hotels & burn studios DJ Lab)’에 참가할 DJ 명단 7명을 발표했죠.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W호텔 발리에서 있을 일주일간의 DJ 부트캠프 (boot camp)를 통해 전 세계 W 호텔을 돌며 선보일 글로벌 투어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W 호텔은 W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뮤직 플랫폼과 관련해 코카콜라 에너지 드링크 BURN과 파트너십을 갖고 신예 DJ들을 위한 강력한 무대인 W호텔과 Burn DJ Lab (W Hotels and Burn DJ Lab)을 결성했습니다.

이들은 ‘전문가 수업’을 마친 후 각 DJ들은 현지에서 벌어질 다양한 W호텔 이벤트에서 각자의 실력을 선보입니다. W호텔은 이 대회를 W 브랜드의 주요 사업 중의 하나로 삼고, 번 스튜디오와 함께 지속적으로 역량 있는 신인 아티스트들을 개발, 지원합니다.

   
특히 전 세계 도시와 휴양지에 14개의 레지던스, 42개 호텔과 리조트 시설을 갖춘 체인인 W호텔 브랜드는 이번 DJ 투어를 통해 패션, 음악,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져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W호텔은 현대적인 레스토랑 콘셉트와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고품격 스파 등이 통합된 이미지를 구축,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죠. 파리, 밀라노, 광저우, 상하이, 아부다비, 방콕, 아테네, 뭄바이, 멕시코의 리비에라 마야 등 국제적인 명소에서 W 호텔과 W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DJ 글로벌 투어, DJ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당당한 도전장을 내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