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 기원 콘서트

5일 오후 3시 담양 죽녹원 앞 분수광장서

김성태 기자 기자  2012.08.02 15:12:48

기사프린트

   
지난 6월 29일 담양읍과 담양읍 주민자치위원회, 담양군 연예인협회가 주관해 중앙공원에서 개최한 ‘제1회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 바자회 및 음악회’ 공연 사진

[프라임경제]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음악콘서트가 마련됐다.

담양군연예인협회가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5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 까지 대나무 생태숲인 ‘죽녹원’을 배경으로 담양종합체육관 앞 분수광장에서 열린다.

정인택․허영일 씨의 진행으로 음악콘서트는 1부 함종호․조기선 회장 외 12명으로 구성된 담양군시니어음악단의 공연이 진행되며 2부 공연으로는 정용주의 통기타 공연을 비롯해 가수 강정덕과 아이들, 서우정․한소아․김덕수․전남진․김동규의 음악 콘서트가 진행된다.

또한 지정우의 색소폰 연주와 이천호의 품바공연, 트로트 신동 진성․이지영의 트로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음악 콘서트에서는 관광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관광객 노래자랑’이 진행되며 가장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참가자에게는 ‘담양산 죽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담양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담양군연예인협회가 주관하고 담양읍(읍장 박영묵)과 담양읍주민자치위원회, 담양읍이장단에서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