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강원랜드(대표 조기송)는 오는 2월 10일 강원랜드 하이원호텔 컨퍼런스홀에서 “강원랜드초청 맨헌트 세계남자모델선발대회 (KangwonLand Invitational Manhunt International 2007)”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대회는 2005년 APEC 정상회담 문화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후 두 번째 맨헌트 세계남자모델선발대회로 총 43개국에서 미리 예선을 거쳐 각 나라 대표로 선발된 모델이 참가하며, 국내 대표는 별도의 예선을 거친 ‘정주섭’군이 출전한다.
2월 10일 강원랜드 하이원호텔에서 열리는 본선 무대의 오프닝 쇼는 한국을 대표하는 앙드레김의 패션쇼로 장식되며, 각국 고유 민속의상쇼, 이너웨어 패션쇼, 포멀웨어 패션쇼 등이 진행된다.
본 대회는 또 지난해 강원랜드에서 열린 IMOTY 2006(International Model Of The Year 2006)에 이어 열리는 두번째세계대회로 우리나라의 관광자원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목적도 갖고 있다.
이번 대회는 강원랜드와 맨헌트조직위와 공동 주최하며 IMOTY 대회와 맨헌트 대회는 매년 국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랜드측은 이번대회를 향후 패션산업과 관광문화산업의 중심지인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2005년 부산에서 열린 맨헌트 세계 남자모델 선발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