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손보 "교통사고 유자녀들과 함께 하는 희망캠프"

25~28일 제주도에서, 팀트래킹 등 멤버십 프로그램 진행

이지숙 기자 기자  2012.07.27 17:32: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손해보험(000370)은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초청해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희망나눔 여름캠프’를 개최했다.

   
한화손해보험은 2004년부터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다양한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 사업을 후원해오고 있다.
한화손보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제주도로 초청해 팀 트래킹 등 다양한 멤버십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희망나눔 여름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캠프는 불우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교통사고 유자녀들이 트래킹이나 캠프 활동 등 단체생활을 통해 스스로 멤버십과 사회 적응력을 키우고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사단법인 녹색교통운동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여행이나 특성화 캠프 경험이 없는 교통사고 유자녀 42명이 전국 각 지역별로 선발돼 참여했다. 이들은 한화손해보험 봉사단원들과 함께 △올레길 나들이 △성산 일출봉 등반 △해수욕장 탐방 △캠프파이어 및 팀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행사에 참가한 전주서신중학교 한 학생은 “마음으로만 그리던 아름다운 섬 제주에 와서 나흘간 동료들과 어울려 지내다보니 마음과 몸이 새로 태어나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