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틸시리즈 'e스타즈서울 2012' 공식 게이밍기어 선정

게임에 특화된 마우스와 기계식 키보드 등 전제품 체험 기회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7.27 14:45:06

기사프린트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가 ‘e스타즈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 기어에 선정됐다.
[프라임경제]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가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 기어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e스타즈 서울 2012(e-stars Seoul 2012)’는 지구촌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디지털 문화축제로 최종 선발된 48개 팀이 참가하여 3일 간 불꽃 튀는 열전을 펼치게 된다.

스틸시리즈는 모든 게임에 적합한 게이밍 기기를 제작하는 전문업체로서 ‘e스타즈서울 2011’, SK Gaming, 프나틱(FNATIC) 등 세계적인 e스포츠팀 및 각종 e스포츠 대회 등을 후원해 왔다.

스틸시리즈는 ‘e스타즈 서울 2012’에서 스틸시리즈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를 찾아라’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스틸시리즈가 후원하고 있는 ‘LG-IM LOL’(Incredible Miracle League of Legends)팀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스틸시리즈 전용 부스에서 LG-IM LOL팀 사인회 및 기념 촬영도 진행된다.

또, 스틸시리즈는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공식 마우스로 지정된 ‘스틸시리즈 센세이로우’ 마우스, 기계식 키보드 ‘스틸시리즈 6GV2 레드 스위치’를 비롯해 전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세계 게임들에게 가장 특화되고 우수한 성능을 제공해 오고 있는 스틸시리즈가 이번 ‘e스타즈 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기어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특히 스틸시리즈는 전용 부스와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 및 게이머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