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경 기자 기자 2012.07.24 09:23:47
[프라임경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엠리미티드(M-Limited) 라인의 F/W시즌 첫 제품으로 '식스 픽스(6 peaks)' 티셔츠를 출시했다.
'식스 픽스' 티셔츠. |
이번에 선보이는 '식스 픽스' 티셔츠는 안나푸르나 6개 봉우리의 지도를 그래픽화한 독특한 프린트가 특징인 라운드 티셔츠다. 면을 특수가공 처리해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없도록 했으며, 겨드랑이 부분에 '에버 엑스(Ever-X)' 테이프를 부착해 땀으로 인한 습기나 불쾌한 냄새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안나푸르나를 형상화한 '식스 픽스' 티셔츠는 엠리미티드 라인의 성격을 잘 나타내줄 뿐만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밀레의 정신이 잘 드러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식스 픽스' 티셔츠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이 각각 7만9000원, 7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