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1일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품 챙기는 재미도 '쏠쏠'

한국야쿠르트·팔도·동아오츠카 다양한 관객참여 현장이벤트 전개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7.20 10:24: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21일 대전 한밭구장에서 열리는 '2012팔도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더운 날씨에 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을 위해 부채 1만개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룩(LOOK)'과 우유 신제품 '내추럴플랜'을 무료로 나눠준다.

이와 함께 외야 상단 캐노피에 '룩(LOOK)'과 '내추럴플랜' 두 제품의 모양을 본 딴 높이 6m짜리 대형 공기주입 조형물을 설치하고, 4회 말에는 동군과 서군 측 응원석에서 각각 길이 13.5m짜리 응원 현수막을 빨리 펼치는 대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6회 말에는 커플관중을 대상으로 '소녀시대 다이어트 LOOK' 이벤트를 연다. 남성관중이 여성을 업고 체중을 잰뒤 신발과 모자, 벨트 등을 제거한 후 감량치가 가장 높은 커플에게 올스타 공식 유니폼과 '룩(LOOK)' 음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가장 많은 탈삼진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간 건강기능식품 쿠퍼스(Kupffers)의 이니셜 K를 삼진을 상징하는 K(Struck out의 K)와 결합시켜 명명한 'Dr.K 쿠퍼스 올스타전 최다 탈삼진 상'을 수여한다. 해당 선수에게는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와 더불어 올스타전 우승팀에게는 한국야쿠르트 신제품 '흑마늘즙'과 '도라지즙'을 각각 200박스씩 총 400박스를 지원한다.

한편, 프로야구 공식 음료 협찬사인 동아오츠카도 제품 샘플링과 장내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5회가 끝난 뒤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에게 포리스웨트 선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팔도도 경기 전 입장하는 관객들에게 총 6000개의 앵그리버드 타우린과 비타민 2종을 나눠준다. 경기 중 홈런이 발생하면 모든 관중에게 꼬꼬면 2입 세트를 돌리고, 펜스를 넘어간 파울볼을 잡는 관중에게는 왕뚜껑 1박스(18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