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남 화순군, 여성주간기념행사 대성황

장철호 기자 기자  2012.07.17 14:32:35

기사프린트

   
홍이식 전남 화순군수(좌측)는 17일 여성주간기념행사에서 한 수상자에게 군수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전남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17일 화순 하니움스포츠센터에서 '제17회 여성주간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성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평등한 사회' 란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홍이식 군수와 부인 구현옥 여사를 비롯한 각급 기관 단체장, 여성단체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도곡면 생활개선회의 북춤과 화순군 생활체육협회의 에어로빅댄스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제1부 기념식, 제2부 화합한마당 축제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여성발전과 권익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참여에 힘써온 한국자유총연맹 화순읍 나혜심씨를 비롯한 6명이 군수표창을, 화순군 최옥경 총무과장 등 3명이 협의 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홍이식 군수는 축사에서 "화순의 건강과 행복을 창출하는 여성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가정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나가는 주역으로 왕성하게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자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단체 상호간 단합과 여성의 역량을 결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여성들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