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2012 런던 올림픽’ 대국민 응원을 지원합니다

호텔에서 올림픽 기념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즐기고, 대표팀 응원도 하고~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7.17 13:30: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2 런던 올림픽’을 10여일 앞두고 있습니다. 대부분 국민들에게 올림픽은 여름휴가보다 더 짜릿한 전율을 선사합니다. 스포츠에 무관심한 여성 및 노년층까지도 ‘온 국민의 하나됨’을 경험하는 순간이 스포츠 만한 게 있을까요.

특히 올해의 경우, 상반기 외국인 관광객으로 톡톡히 재미를 본 국내 호텔들이 하반기 틈새 공략으로 ‘런던 올림픽’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적극 나서고 있기 때문이죠.

   
플라자호텔 '2012 런던올림픽' 프로모션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이번호에는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맞아 응원도 즐기고, 특가 프로모션도 즐길 수 있는 호텔 이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직 올림픽 응원 계획이 없는 분들이라면 호텔에서의 대표팀 응원을 한번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플라자호텔은 올림픽 기간인 오는 27일부터 8월12일까지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플라자호텔은 거리 응원의 중심지인 서울광장 맞은편에 위치, 런던 올림픽 승리를 향한 뜨거운 응원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해 응원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먼저, 레스토랑 프로모션으로는 플라자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 스퀘어’와 야외 부티크 바 ‘가든 페스트’ 등 2곳에서 진행됩니다. 세븐 스퀘어는 ‘런던 올림픽 스페셜 코너’를 운영, 로스트 비프, 요크셔 푸딩, 키드니 파이, 비프 웰링턴, 랭커셔식 핫포트 등 영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올해로 30회째인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주중 점심 및 저녁 뷔페를 30% 할인합니다. 또 뷔페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1+1 혜택도 제공하죠.

플라자호텔 별관 야외 공원에 위치한 가든 ‘페스트’는 기네스 맥주 2잔과 피쉬 & 칩스로 구성된 ‘올림픽 특선 세트메뉴’를 제공합니다. 가든 페스트는 부티크 콘셉트의 카페 & 바 ‘더라운지’를 야외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백개의 전구로 장식된 공원 내 나무가 낭만을 더해 올림픽 응원 후 남아있는 감동과 여운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플라자호텔은 한국이 런던 올림픽에서 종합 순위 5위 이상의 성적을 기록할 경우 ‘마이 파인 섬머’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올 한해 남은 기간 동안 재방문하는 고객에게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하얏트리젠시인천 '비(Vy)바 런던 펍' 프로모션.

하얏트리젠시인천의 경우 오는 7월27일부터 8월12일까지 ‘비(Vy)바 런던펍’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호텔 1층에 위치한 비바가 영국에서 올림픽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바를 영국 스타일의 펍으로 꾸미고 런던 프라이드(London Pride), 뉴캐슬(New Castle)등 ‘영국 맥주 스페셜’을 제공합니다. 또 한국 팀이 금메달을 딸 때마다 메달 획득 후 30분 동안 생맥주 1+1행사도 진행합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에서도 바 오크룸 곳곳을 영국 국기 ‘유니언 잭’으로 장식합니다. 직원들 또한 유니언 잭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세계인의 체육축제 분위기를 돋우며 ‘런던 스피릿 특선 메뉴’를 내놓으니, 런던에서 응원하는 느낌이 물씬 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