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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수화 전용 전화로 상담 하세요"

수화 상담 전용 전화기 활용해 청각 장애인들에게 상담 서비스 제공

정제현 기자 기자  2012.07.17 10:5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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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CJ오쇼핑이 17일부터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 장애인 중 영상 전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쇼핑·온라인 수화(手話)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달 20일부터 시범운영을 거쳐 17일부터 정식 오픈한다.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상품특성·구성·배송·청약철회조건 등의 내용을 수화 전문 상담원을 통한 수화상담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의 수화 전문 상담원들이 수화상담 전용 전화기를 이용, 수화상담을 하고 있다.

 

 
 
 

 

 

 

 

 

 

상담 필요 시 전용 전화기를 이용해 전용번호(070-7947-0000~2)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