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여름에 me親 산타, 롯데시네마가 3억 쏜다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7.16 19:53: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가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롯데시네마의 대표 이벤트인 me親[미친] 이벤트 시리즈, ‘한여름에 me親 산타 – 롯데시네마가 3억을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6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예매고객 및 방문고객들은 매주 월요일이 기다려질 듯하다. 롯데멤버스 회원 중 영화를 예매한 예매고객들은 3가지의 혜택을 누릴 기회를 얻는다.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마다 30명의 당첨자들에게 제공되는 첫번째 현금 백만원의 혜택, 그리고 1천명의 당첨자들에게는 두번째 관람권의 혜택, 마지막으로 유료결제로 예매를 진행 후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는 무조건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되는 세번째 더블포인트 혜택이 이벤트 기간 동안 5번 진행된다.
다음으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방문고객들은 2가지의 혜택을 누릴 기회를 얻는다. 첫번째,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을 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되는 롯데시네마 500포인트 적립의 혜택과 두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부에 가장 많은 도장을 찍은 개근 고객 1천명을 위한 롯데시네마 관람권의 혜택이다. 총 한 달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회원들에게는 총 3억의 선물이 쏟아진다.

롯데시네마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예상을 뛰어넘는 무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인 mE親[미친]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올해에는 롯데월드에서 밤새도록 놀이시설을 이용하고 리쌍, FT아일랜드 등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를 진행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롯데시네마의 me親[미친] 이벤트는 끝없이 고객들에게 만족스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