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 최화정과 '애프터눈 파티' 즐기세요

'아몬드가 필요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 노하우 전달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7.16 14:51: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가 필요한 순간'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몬드를 즐겨먹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에 건강간식 아몬드가 필요한 나만의 순간을 남기고, 개인 블로그에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벤트 참여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0명)을 선정해 '아몬드 온더고'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최화정씨와 함께하는 '애프터눈 파티' 초대권 및 아몬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2등(100명)에게는 구운통 아몬드 3kg과 휴대용 아몬드 케이스 패키지가 주어진다.

최화정과 함께하는 '애프터눈 파티'는 오는 25일 열리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일상생활 속 습관'이나 '아몬드 간식 팁', '아몬드 속 영양학' 등의 유용한 정보를 공개할 수 있는 자리다. 또 최화정씨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시크릿' 노하우도 들을 수 있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집이나 회사, 이동 중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적은 양으로도 쉽게 포만감을 줘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간식이며,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또, 하루 한줌(약 23알)을 섭취하면 항산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