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아라비카 원두로 리뉴얼

제품 패키지디자인도 심플하게 변화…브랜드 경쟁력 강화 기대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7.13 15:04: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Maxwell House)'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맥스웰하우스'.
동서식품은 "최근 캔커피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의 제품을 전달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맥스웰하우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 풍부한 원두커피 맛을 강조했다. 또, 원두커피 특징을 살리기 위해 캔 아래쪽에 원두 이미지를 삽입하고 제품 상단에는 브랜드 슬로건인 'Good to the last drop'을 삽입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도 맛있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제품 패키지도 심플하게 변화를 줬다. 브랜드명을 강조하고 타깃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Maxwell House의 첫글자 'M'이 제품 전체를 크게 뒤덮도록 나타냈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 강화와 함께 판매증진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를 반영한 제품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