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네이트닷컴(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네이트몰(mall.nate.com)을 누구나 입점 가능한 ‘오픈마켓’ 형태로 전환해 운영하기로 하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1월 17일부터 2월 4일까지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으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2007 정해년을 맞아 20돈의 순금돼지를 선물하며, 방문 고객 중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해당경품을 1천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도 갖는다.
또한, 1일 3회 지정된 시간에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을 하루 3천 장까지 발행한다. 이밖에도 가전, PC 등과 화장품, 분유, 기저귀 등 필수품 100선 할인판매와 패션의류 이월 상품 할인판매도 실시해 알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정일 커머스 본부장은 “더욱 다양한 판매자들이 문턱 없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도록 하기 위해 오픈마켓 전환을 결정했다”며, “상품 경쟁력 확보 및 서비스 질을 향상시켜 네이트몰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