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캘러웨이골프, 고객 니즈 반영한 ‘레가시 블랙 아이언 다크 크롬’

다크 크롬 피니시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 구현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7.10 10:46: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명품의 진정한 가치는 희소성에 있듯이 소수의 사람들만이 가질 수 있는 한정판의 매력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에 골프전문브랜드 한국캘러웨이골프는 12일부터 희소성을 지닌 고급스러운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인 ‘레가시 블랙 아이언 다크 크롬’을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캘러웨이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레가시 블랙 아이언 다크 크롬’은 다크 크롬 피니시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레가시 블랙 아이언’은 안정된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만든 하이 테크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중상급자들은 물론 초보자들도 다루기 쉽도록 만들어진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또 투어 선수 수준의 비거리와 관용성 및 샷 메이킹 기능으로 탁월한 정확성을 제공하며, 높은 완성도를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이번 제품은 ‘레가시 블랙’ 제품의 특별 한정판으로  외향적인 부분에 포인트를 가미하고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

가장 큰 특징은 포지드 웨지에서 선보였던 다크 크롬 피니시를 사용해 한 차원 높아진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는 점. 톤 다운된 다크크롬 피니시는 눈부심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높여 제품의 외향적 이미지를 더욱 높였으며, 숫자와 포지드 등을 표시하는 Paint Fill은 기존의 블랙 대신 화이트 색상으로 꾸며 품격과 우아함을 살렸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No.1 아이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성능을 입증한 레가시 블랙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 온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필드 위에서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과 멋을 표현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레가시 블랙 아이언 다크 크롬’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적으로 고급 레가시 캐디백을 특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