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우증권 “SNS의 힘! 시장전망에도 활용”

업계 최초 소셜댓글 도입, 레티나 맥북프로 등 경품도

이수영 기자 기자  2012.07.10 10:02: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DB대우증권(006800)은 SNS 이용자들의 의견을 활용해 하반기 주식 시장을 전망하는 설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문 내용은 올해 하반기 코스피 지수와 시장의 변수를 전망하는 객관식 문항 두 가지다. KDB대우증권 고객 여부에 상관없이 SNS 계정을 갖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이벤트다. SNS 전문기업인 ㈜픽플커뮤니케이션즈와 제휴해 업계 최초로 소셜댓글 티토크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설문에 응한 고객 중 우수한 의견을 뽑아 최우수상 1명에게 레티나 맥북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우수상 5명에게는 엡손 복합기, 참여상 5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KDB대우증권 멀티채널기획부 김진태 부장은 “전문가들마저 하반기 주식 시장 전망이 엇갈리는 상황에서 일반 투자자들이 갖고 있는 의견을 듣기 위해 오픈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DB대우증권은 투자자들의 판단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 온메이트(onmate.kdbdw.com)와 스마트폰앱 ‘스마트 나침반’ 등을 통해 엄선된 투자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발표된다. 참여 및 온라인 문의는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와 투자정보 무료앱 스마트 나침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 전화 1588-33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