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잡코리아 ‘나·꿈·소’ 힐링 토크콘서트

오는 10월까지 총 4회 릴레이 콘서트 열어

이혜민 기자 기자  2012.07.10 09:51: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남녀노소 누구라도 꿈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직접 강연자가 돼 자신의 꿈을 대중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오는 25일 명보아트홀 하림홀에서 힐링 토크콘서트 ‘나의 꿈을 소리치다’를 개최한다.힐링 토크콘서트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1회씩 총 4회 진행되며, 개그맨 오종철이 MC를 맞아 진행한다.

7월 힐링 토크콘서트에서 강연할 명사는 △ 소아청소년 신경정신과 전문의 채인영 박사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작가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 △가수 요술당나귀다.
 
아울러 잡코리아는 8월 힐링 토크콘서트에서 자신의 꿈을 소개할 일반인 강연자의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게시판에 자신의 꿈을 간략하게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한다.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은 강연 현장에서 소개되며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강연을 기획한 잡코리아 심재두과장은 “힐링 토크콘서트 ‘나·꿈·소’는 기존의 명사 위주의 토크콘서트가 아닌 일반인도 강사로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이다”며 “같은 꿈을 가진 그룹들이 서로의 꿈을 소통하고 그 꿈을 이뤄나가기 위한 네트워크 구축에 큰 힘을 실어줄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