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난티 클럽 서울…‘글램핑 액티비티’ 런칭

도심 속 글램핑과는 차별화 된 리얼 캠핑 진수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7.09 17:12: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는 최근 급부상 하고 있는 아웃도어 트렌드인 글램핑(Glamping)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결합시킨 ‘글램핑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오는 14일부터 시작하는 ‘글램핑 액티비티’는 글램핑 체험 및 야외 수영장과 라켓클럽 이용이 가능하며 캠핑 클래스도 참여 할 수 있다. 또 점심에는 유기농 샐러드 런치 ‘팜 테이블이 제공된다.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제공하는 ‘글램핑 액티비티’는 자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아난티 클럽, 서울의 ‘글램핑 액티비티’는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즐기는 것으로 최근 인기 있는 도심속 ‘글램핑’과는 차별화 된 리얼 캠핑의 진수를 보여준다.

점심엔 유기농 샐러드 런치 ‘팜 테이블’이 제공된다.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즐기는 ‘글램핑 액티비티’는 최근 쏟아져 나오는 도심 속 글램핑과는 차별화 된 리얼 캠핑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잣나무 숲의 짙은 녹음을 만끽하며 즐기는 수영클래스와 테니스 게임 등이 있으며, 일본 캠핑 전문 브랜드인 ‘스노우 피크’에서 제공하는 텐트 설영, 캠핑장비 사용법, 캠핑 요리시연 등 캠핑에 관련된 클래스도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 체험 후 글램핑 장으로 돌아와 만끽하는 상쾌한 공기와 눈앞에 드려지는 숲 속 조망은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만 가능한 풍경이다.

도심 속에서 지친 심신을 일깨우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2인기준 18만5000원이며,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