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환상의 섬 괌에서, 유명 프로기사와의 바둑 한판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1.21 09:21:02

기사프린트

 [프라임 경제]코스닥 상장 여행사 자유투어(www.freedom.co.kr 대표 :심양보) 는 2007년 2월 8일 괌 홀리데이 리조트 현지에서 열리는 바둑 결승 리그 관전 및 프로기사들의 지도 다면기, 그리고 그들과 함께 즐기는 저녁 만찬 등의 행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기획 판매한다.

   
이 행사는 바둑 TV에서 인기리에 방송 되고 있는 한국 최고수 九단들이 펼치는 ‘맥심 커피배’ ( 사진)결승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여행 상품으로 얼마 전 도요타덴소배 세계바둑왕좌전 우승으로 다시 한번 세계 최고임을 확인한 이세돌 九단. 그리고 그와 결승을 펼칠 또 다른 九단과의 숨막히는 결승 대국을 직접 관전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또한 행사 후 에메랄드 빛 환상의 섬 괌 에서의 관광과 더불어 세계 최고 프로기사의 결승 오픈 대국과 양재호 9단, 조대현 9단, 최규병 9단, 윤현석 8단 프로기사들의 지도 다면기, 공개 해설, 팬 싸인회 그리고 현지 교민들과 함께 저녁 만찬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여서 겨울 방학을 맞아 휴양지를 찾는 가족들과 바둑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2월 5.6.7일 단 3회 출발이며 회당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모집 가격은 619,000원부터이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유투어에서 증정하는 여시 핸드폰줄, 과 맥심 커피세트를 증정하며 결승 행사 당일에는 행운 경품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 숙박권. 뮤지컬 관람권. 바둑 프로그램 은별 2006 세트 등을 증정한다.  행사 문의는 자유투어 남태평양팀 02-3455-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