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S홈쇼핑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어워드' 수상

농수축산물 판로지원 위한 노력 및 업계 발전 기여도 인정받아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7.05 11:17: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S홈쇼핑은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2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어워드’에서 농수축산물 판로지원에 대한 기여도를 인정받아 TV홈쇼핑 부문을 수상했다.

   
왕닝 중국전자상회(CECC) 부회장(사진 좌측), 한국온라인쇼핑협회(KOLSA) 협회장 이기형 인터파크 대표(사진 좌측 두번째),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사진 우측 두번째).
‘2012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어워드’는 한·중·일 3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을 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영향력, 성장성, 인터넷, TV홈쇼핑, 모바일, 카달로그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중소기업 판로 개척과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서비스와 상품개발을 진행, TV홈쇼핑 분야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2010~201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년 연속속 수상(2011~2012), 국가브랜드 대상(2012)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