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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최우수기관 선정

22개 교육청 대상 ‘1위’, 전체 903개 기관 ‘3위’

신정남 기자 기자  2012.07.04 16:3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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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영광교육지원청이 청렴도 평가에 이어 전화친절도에서도 최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남도교육청 주관으로 지난 4월 2일부터 6월 19일(상반기1차)까지 본청을 포함해 직속기관·지역교육청·전체학교를 대상으로 한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호)이 22개 지역교육청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체 903개 기관 중에서는 3위의 성적으로 전화친절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영광교육지원청은 지난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전국 169개 교육지원청 가운데 외부청렴도 전국 1위. 전라남도교육청 전화친절도 조사에서도 종합 1위의 성적으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광호 교육장은 “직원들에게 전화친절도는 업무의 전문성·효율성·지속성과 연관이 있으므로 자신의 업무를 제대로 숙지하고 있지 않으면 친절한 전화응대가 이루어질 수 없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학부모·학생·지역민 모두가 고객임을 인지하고 친절한 전화응대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친절서비스 으뜸 기관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