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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온라인 마케팅 강화…사이트 리뉴얼·3D 광고 도입

스마트폰·태블릿·PC, 다양한 디바이스 접속에 같은 경험 제공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7.04 14:3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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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팬택은 스카이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모바일 3D 광고를 도입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모바일 중심의 IT 환경에 맞게 변경했다고 밝혔다.

   
팬택이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모바일 3D 광고를 도입하는 등 모바일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팬택에 따르면,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속하더라도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카이 스마트폰 사용자 중심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사용자가 가장 자주 찾는 제품 정보, 사후 지원 정보 등 한 페이지에서 바로 접근 가능하도록 했다고 팬택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팬택은 모바일 광고에도 혁신적인 변화를 꾀하는데, 6월말부터 각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3D 광고를 진행 중이다.

팬택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모바일 3D 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스카이 스마트폰에 대해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알아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