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리미엄 유아 전문쇼핑몰 ‘퀸시’ 오픈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7.03 08:31: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전문쇼핑몰 (주)퀸시가 오픈했다.

   
스마트 한 엄마를 위해 프리미엄 전문쇼핑몰 퀸시가 론칭했다.
퀸시는 0세부터 12세까지 유아동복 브랜드를 매주 10~15개씩 선보인다. 매일 오전 8시 엄마들은 신규 유아동복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되고, 각 브랜드별로 제한된 시간(120시간) 동안 한정된 수량이 최저 가격에 제공된다. 즉, 스마트 맘들이 매일 새로운 유아동복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퀸시는 세 가지 측면에서 다른 몰과 차별화돼 있다. 먼저, 보는 재미로, 엄마들의 니즈에 맞는 정리된 상품 배치와 깔끔하면서도 빠른 속도의 웹 사이트를 선보인다. 구매 측면에서는 편리한 구매 절차와 빠르고 정확한 배송, 환불을 제공한다. 또, 적립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사는 즐거움도 더한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 쇼핑의 한계였던 직접 눈으로 확인이 어렵다는 점을 없애기 위해 무료 반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

퀸시 최선준 대표는 “육아로 바쁜 엄마들이 최고의 제품을 즐기면서 살펴보고, 믿을 수 있는 구매를 하는데 모든 초점을 두고 있다”며 “우리 아이를 위한, 새롭고 신선한 발견'으로 퀸시를 포지셔닝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