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LPGA 김자영 프로…팬들과 만나다

휠라골프, 올 해 초 의류 후원 계약 체결로 첫 인연 맺어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30 15:57: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의 골프웨어 브랜드 ‘휠라 골프(FIAL GOLF)’는 30일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자사가 후원하는 KLPGA 김자영 프로와 함께 깜짝 팬 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 상반기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과 두산매치플레이에서 2연승을 거머쥐며 KLPGA 투어 흥생 주역으로 떠오른 ‘김자영 프로’의 선전을 축하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자영 선수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 주고 있다.
이날 ‘필드의 스타일 아이콘’ 김자영 프로가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등장하자 쇼핑을 즐기던 사람들과 외국 관광객까지 모여 들어 북새통을 이뤘다.

김자영 프로는 휠라 골프가 특별 제작한 의류를 착용해 슬림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특유의 미소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자영 프로의 팬 중 한명은 자신이 즐겨 입는 골프복을 가져와 옷에 사인을 받는 등 그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휠라 골프 전용진 사업부장은 “휠라 골프가 의류 후원을 하고 있는 김자영 프로가 올 상반기 KLPGA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최고의 스타로 떠오르면서, 김자영 선수가 착용한 휠라 골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휠라 골프는 김자영 선수가 지금의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