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이슬러-대경대, 산학 협력 체결

“지원사업 넓혀 나눔 실천하는 기업 될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6.29 16:46: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북 경산시 소재 대경대학교에서 미래 자동차산업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대경대와 함께 미래 자동차산업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크라이슬러와 대경대 관계자들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크라이슬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크라이슬러·짚(Jeep) 브랜드의 제품 및 세일즈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한 해 동안 진행하게 된다.

크라이슬러는 우선 자동차딜러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선진 교육 프로그램의 운영을 지원하고, 공식 딜러사에서 학생에게 장학금과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첫해인 2012년도부터 장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향후 대상 인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졸업 후 우선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세일즈 총괄 김대규 상무는 “산학 협력을 통해 예비 영업 인력이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향후 우수한 인재를 영입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질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더욱 확충해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 기업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