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토종브랜드 빕스 10살 생일 큰잔치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1.19 10:31:09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토종 브랜드 빕스(www.ivips.co.kr)가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아 2월 28일까지 “10주년 고객 대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빕스 10살 생일을 크게 키워주신 고객 여러분께 한턱 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한 19세이상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나눠줘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경품으로는 뉴비틀1대, 노트북5대, 여행상품권 8명에게 총 400만원(1인 50만원 상당), XBOX 게임기기 3대, CGV골드클래스 티켓 100명(1인 2매씩)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ivips.co.kr 참조.

문수현 빕스 마케팅 팀장은 “외국계 패밀리레스토랑들이 국내 외식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가운데 토종 브랜드인 빕스에 대한 사랑을10년동안 꾸준히 베풀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작은 생일잔치를 마련하게 됐다”며 “빕스 10주년 행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생일 전야제처럼 이미 잔치는 시작됐으며 올해 다양한 생일 초대 행사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997년 3월 25일 등촌 1호점을 기점으로 첫 사업을 시작한 빕스는 외국계 패밀리레스토랑이 국내 외식시장을 거의 잠식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독자 기술로 개발한 토종브랜드이다.

 이러한 자부심을 가지고 매년 성장을 거듭해 온 빕스는 지난 2004년 점포수 22개, 매출액 710억원, 2005년 점포수 41개, 매출액 1300억원, 2006년 점포수 67개 매출액 2400억원 등의 기록을 세우며 점포당 매출 업계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