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네슬레, ‘네스퀵 검은콩’, ‘현미오곡’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1.19 10:1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국네슬레의 네스퀵(www.nesquik.co.kr)은 검은콩, 현미, 검은깨 등 7가지 천연 곡물로 만든 웰빙 우유보조제품 ‘네스퀵 우유에 타먹는 검은콩’과 ‘네스퀵 우유에 타먹는 현미오곡’ 2종을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네스퀵 검은콩’과 ‘네스퀵  현미오곡’( 사진)은 검은콩, 현미, 검은깨, 통보리, 통밀, 수수, 조 등 7가지 천연 곡물로 만든 웰빙 우유보조제품으로, 일회용 스틱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우유와 함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초콜릿 맛 제품 대비 설탕 함량을 40%이상 줄이고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은 기존 네스퀵에 들어있던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9가지 비타민과 칼슘, 아연, 철분 등 12가지 영양소에 더하여 7가지 천연 곡물로 만들어져 우유 먹기를 싫어하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훨씬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시간에 쫓겨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학생과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 대용 및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네스퀵 브랜드 매니저 송진수 과장은 “ 7가지 천연 곡물로 만든 네스퀵은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영양 공급이 필요한 학생,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까지 모두의 입맛과 영양을 고루 충족시켜주는 웰빙 제품”이라며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특히 아이와 가족의 영양섭취에 민감한 주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네스퀵 우유에 타먹는 검은콩’과 ‘네스퀵 우유에 타먹는 현미오곡’은 20개 들이 한 상자(17g X 20스틱)에 4,300원이며, 전국 할인점과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문의: 080-730-5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