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견물생심' 보는 것과 타보는 것의 '차이'

오는 28일부터 7월 한달 진행 몸으로 느끼는 '시승행사'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6.27 17:51: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견물생심(見物生心)이라 했던가 물건을 보면 욕심이 생긴다는 옛말이 있듯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보는 것이 다가 아닌 누구나 타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The All-new INFINITI JX)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올 뉴 인피니티 JX'는 오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보는 것만이 아닌 직접 타보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 뉴 인피니티 JX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게해 럭셔리 크로스오버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또한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기념품이 증정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LG 옵티머스 뷰와 올 뉴 인피니티 JX의 주말시승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말에는 '도심속에 위치한 모던 럭셔리 카페(Modern & Luxury Café in the City)' 컨셉의 특별한 공간을 구성해 인피니티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원 파인 데이 위드 올 뉴 인피니티 JX(One Fine Day with The All-New INFINITI JX)' 오프닝 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이는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올 뉴 인피니티 JX 뿐만 아니라 FX30d, QX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해 인피니티만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JX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케리커쳐, 네일케어, LG 옵티머스 뷰 매직 넘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오프닝 데이 행사 일정은 6월 30일 인피니티 분당전시장을 시작으로, 7월 1일 서초전시장, 7일 강남전시장, 8일 대전전시장, 14일 광주전시장, 15일 대구전시장, 21일 용산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안락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올 뉴 인피니티 JX는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올 뉴 인피니티 JX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