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몬스터에듀, 토익 초보 위한 이벤트 열어

‘2012 썸머 토익몬스터 만들기’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6.27 17:26: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익 990만점 50회에 빛나는 토익의 달인, 시나공토익의 대표저자 정상 강사의 ‘몬스터에듀’가 토익 응시생들을 위해 ‘2012 썸머 토익몬스터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받고 싶은 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토익 단기완성 이벤트’와 12시간 만에 영어의 기초를 다져주는 ‘영어 기초완성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시나공토익 대표저자 정상 강사가 '몬스터에듀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단기완성 이벤트’에서는 베스트셀러 ‘시나공토익 전면개정판’의 저자, 정상 강사가 직접 토익 고득점 비법을 섬세하게 담아낸 총 200강의 HD 고화질 강의를 60일 동안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또 영어의 기초를 12시간 만에 잡아 주는 ‘몬스터비긴즈’ 오픈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몬스터비긴즈’ 강의는 정상영어연구회가 설계하고 몬스터에듀 교육팀이 1년의 준비과정을 거쳐 제작한 영어 기초 강의로 토익 뿐만 아니라 수능, 편입, 공무원, 회화 등을 준비 중인 영어 초보자들에 최적화된 강의로 45일간 수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몬스터에듀는 질문게시판을 통해 정상 강사가 직접 회원들의 영어 질문에 24시간 이내 답변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정상 강사는 “더운 여름, 집에서 편안하게 토익 고득점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대폭 늘었다”며, “앞으로 변화하는 최신 토익경향 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회원들의 토익 고득점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